체크메이트, 신곡 뮤비 티저 공개…'4인 4색' 매력 발산
입력: 2021.03.26 14:01 / 수정: 2021.03.26 14:01
혼성그룹 체크메이트(CHECKMATE)가 29일 발매될 두 번째 싱글 YOU(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레이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제공
혼성그룹 체크메이트(CHECKMATE)가 29일 발매될 두 번째 싱글 'YOU(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레이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제공

29일 새 싱글 'YOU' 발매, 강렬한 긴장감 선사 

[더팩트|원세나 기자] 혼성그룹 체크메이트(CHECKMATE)가 뮤직비디오 티저로 신곡의 콘셉트를 살짝 공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체크메이트(용석, 시은, 수리, 노아)의 소속사 그레이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0시 공식 SNS에 체크메이트의 두 번째 싱글 'YOU(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멤버들은 각자의 테마가 있는 공간에서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어딘가에 갇혀 있거나 묶여 있는 등 다소 억압된 상황의 연출을 통해 긴장감을 선사하며 30여 초의 짧은 영상에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티저 말미에 네 명의 멤버가 신곡의 안무와 의상 콘셉트, 포인트 구절까지 공개해 앞으로 선보일 무대 비주얼과 신곡의 전체적 느낌을 알리기도 했다.

앞서 개인 콘셉트 트레일러에서 4인 4색 매력을 드러낸 체크메이트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또다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며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체크메이트의 새 싱글 'YOU'는 최고의 프로듀서 및 스태프가 참여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등의 히트곡을 배출한 Razer(레이저)의 새 프로듀싱팀 Stardust(스타더스트)와 몬스타엑스의 'FANTASIA' 작업에 참여한 Michelle bastiansen(미셸 바스티안센)이 작곡을 맡았으며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여자)아이들 등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방탄소년단, 아이유, 소녀시대, 엑소, 있지 등과 작업한 대세 작사팀 danke(당케)가 작사를 맡아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게 한다.

체크메이트의 새 싱글 'YOU'는 2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뮤직비디오 본편도 동시 공개된다. 피지컬 앨범은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