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김성규, 콘셉트 포토 공개…팬心 자극 
입력: 2021.03.25 11:30 / 수정: 2021.03.25 11:30
인피니트 김성규가 29일 발매할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 김성규가 29일 발매할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29일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로 컴백 

[더팩트|원세나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가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8시 공식 SNS에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원트(윌 낫) 포겟 유)'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규는 더 깊어진 감성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첫 사진에서는 화이트 슈트에 패턴 셔츠를 착용한 스타일로 성숙미를 더했고, 다른 사진에서는 붉은 조명 아래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파격적이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김성규는 오는 29일까지 새 앨범 'Won’t Forget You'에 대한 힌트를 하나씩 풀어놓으며 팬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킬 예정이다.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Won’t Forget You'는 김성규가 지난 11년간 몸담은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마지막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김성규와 소속사는 이번 신보를 통해 그동안의 의리를 빛내며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