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제시, 여전히 당찬 매력…"가슴 성형? 나쁘다 생각 안 해"
입력: 2021.03.18 07:41 / 수정: 2021.03.18 07:41
제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그는 가슴 성형에 관한 소신을 털어놓았다. /라디오스타 캡처
제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그는 가슴 성형에 관한 소신을 털어놓았다. /'라디오스타' 캡처

김종민 VS 김종국 이상형 선택 결과는?

[더팩트 | 유지훈 기자] 가수 제시가 필터링 없는 토크로 웃음을 선사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1호가 될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졌다. 제시와 사유리, 정재훈(후니훈), 홍서범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제시는 MC들의 '자발적 가슴 성형 커밍아웃 1호'라는 평가에 폭소했다. 2016년 제시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내 돈 주고 (가슴 수술)한 건데 왜 감춰야 하나"라고 밝힌 바 있다.

제시는 "난 그게 나쁘다고 생각 안 한다"며 "이번에 속옷 광고를 찍어서 SNS에 사진을 올렸다. 근데 댓글들이 생각보다 작다고 하는 거다. 솔직히 이 자리에서 말하고 싶은 게 제가 그렇게 크지 않다. 뽕이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사유리 언니는 '진짜 사나이2'에 함께 출연하면서 직접 보지 않았냐"며 "스타일리스트가 실제로는 사과만 한데 덮으면 수박이 된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또 제시는 환불원정대 활동 당시 이효리와 얽힌 추억들도 털어놓았다. 그는 "효리 언니가 자꾸 김종민을 연애 상대로 추천했다"며 "김종민 오빠는 똑똑하다. 밖에서 보면 좋은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나 평소 이상형으로 꼽아왔던 김종국과 김종민 중 한 명을 골라달라는 김구라의 요청에 고민했고 결국 "김종국 오빠"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늘 그랬듯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 제시지만 이날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던 유약한 면모도 내비쳤다. 어머니가 영상 편지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자 눈가가 촉촉해졌고. "14살에 혼자 한국에 왔다. 혼자서 다 이겨냈다. 부모님한테 늘 괜찮다고 하지만 속은 아프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tissue_hoo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