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팬클럽 이름 확정…"오늘부터 1일, 고스티 사랑해요"
입력: 2021.03.16 10:14 / 수정: 2021.03.16 10:14
그룹 고스트나인이 공식 팬클럽 이름을 고스티로 확정 짓고 팬들과 함께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마루기획 제공
그룹 고스트나인이 공식 팬클럽 이름을 '고스티'로 확정 짓고 팬들과 함께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마루기획 제공

14일 브이 라이브서 발표, "오랫동안 함께 하자"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공식 팬클럽 이름을 확정 짓고 팬들과 좀 더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 최종 확정된 공식 팬클럽 이름은 '고스티(Ghostie)'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지난 14일 공식 네이버 브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식 팬클럽 이름 '고스티(Ghostie)'를 발표했다.

고스티는 'go high & on your side till the end(고 하이 앤드 온 우어 사이드 틸 디 엔드)'로 한계가 없는 고스트나인의 친구 같은 존재, 항상 편이 되어주는 존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스트나인은 팬클럽 이름 공개 직후 고스티 이름을 불러 달라는 팬들의 요청에 "고스티"라고 힘껏 외치며 팬들과 함께 새 출발을 알렸다. 이어 "팬클럽 생일은 3월 14일이다. 오늘부터 1일"이라며 기뻐했다.

고스트나인은 "그동안 팬 여러분이라고 부르는 게 마음에 걸렸다. 이제는 고스티로 부를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앞으로 오랫동안 함께 하자. 고스티 사랑한다"며 애틋한 팬 사랑을 전했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의 타이틀곡 'SEOUL (서울)'을 발표하고 3개월 만에 컴백했다.

고스트나인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개성 넘치는 무대로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SEOUL'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15일 오후 현재 기준 97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 방송 등을 통해 신보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계획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