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대체 투입' 표예진, '모범택시' 스틸 공개 "완벽 싱크로율"
입력: 2021.03.16 09:32 / 수정: 2021.03.16 09:32
배우 표예진이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 새롭게 합류했다. 제작진은 표예진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그의 연기에 박수를 보냈다. /SBS 제공배우 표예진이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 새롭게 합류했다. 제작진은 표예진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그의 연기에 박수를 보냈다. /SBS 제공
배우 표예진이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 새롭게 합류했다. 제작진은 표예진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그의 연기에 박수를 보냈다. /SBS 제공배우 표예진이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 새롭게 합류했다. 제작진은 표예진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그의 연기에 박수를 보냈다. /SBS 제공

이나은 하차→표예진 합류, 첫 촬영 현장 공개…제작진 감탄한 싱크로율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불미스러운 논란으로 하차한 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을 대신해 투입된 배우 표예진의 '모범택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극본 오상호, 연출 박준우) 제작진은 16일 표예진의 첫 촬영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표예진은 극 중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 안고은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을 꾀한다. 안고은은 CCTV, 휴대폰, 컴퓨터 등 디지털로 작동되는 모든 것을 활용해 김도기의 눈과 귀 역할을 하며 사적 복수 대행을 서포트하는 인물이다. 더욱이 까칠하지만 영리하고 당찬 매력으로 무지개 운수 팀원들을 쥐락펴락하며 실질적 서열 1위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표예진의 이중생활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차실에서 근무 중인 평범한 택시 회사의 경리 직원의 모습과 무지개 운수 팀의 해커로서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는 것. 특히 컴퓨터 앞에 앉아 막대사탕으로 당 충전을 하고 있는 모습에서 해킹 능력자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한편 당돌하고 톡톡 튀는 에너지도 풍긴다.

특히 표예진의 이러한 모습은 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와일드하고 보이시한 매력이 묻어나 눈길을 끈다. 표예진이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이에 '모범택시'를 통해서 보여줄 표예진의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모범택시' 제작진은 "표예진이 첫 촬영부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스태프들 모두 감탄했다. 표예진이 굉장히 의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만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