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주창욱 티저 공개…훤칠한 기럭지+세련된 비주얼
입력: 2021.03.10 10:50 / 수정: 2021.03.10 10:50
그룹 드리핀이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발매를 앞두고 멤버 주창욱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드리핀이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발매를 앞두고 멤버 주창욱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A Better Tomorrow'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이 컴백을 앞두고 멤버 주창욱의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에 멤버 주창욱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드리핀은 오는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발매를 앞두고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블랙 슈트를 입고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는 주창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 주창욱은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세련된 무드는 물론, 몽환적인 카리스마까지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 발매 이후 5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지은 드리핀은 전작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의 티저를 연일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드리핀은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로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선전하며 '차세대 K팝 주자'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에 새 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로 또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리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