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D-Day'
입력: 2021.03.09 00:00 / 수정: 2021.03.09 00:00
가수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곡은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만든 자작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가수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곡은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만든 자작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설운도 자작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새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에 대한 열기를 더했다.

임영웅은 8일 정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광활한 들판 위에 서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임영웅이 텅 빈 무대 위에서 조명을 받으며 피아노 연주를 하는 모습과 한 소년 무용수가 들판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연달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라는 노래의 하이라이트 가사와 함께 이국적인 건축물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등장했다. 짧은 티저는 곧 베일을 벗을 뮤직비디오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트로트가수 설운도가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고 만든 자작곡이라고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해당 곡을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우승을 차지한 뒤 '이젠 나만 믿어요' 'HERO(히어로)' 등 음원 발매는 물론 방송 프로그램, 시상식 참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바쁜 한 해를 보냈던 임영웅이다. 그리고 임영웅의 뒤에는 늘 팬들이 있었다. 이에 임영웅은 변함없이 자신을 지지해준 팬들에게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