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서울' 퍼포먼스 티저 공개…강렬한 임팩트 선사 
입력: 2021.03.04 11:29 / 수정: 2021.03.04 11:29
그룹 고스트나인이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SEOUL (서울)의 세 번째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루기획 제공
그룹 고스트나인이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SEOUL (서울)'의 세 번째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루기획 제공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박력 퍼포먼스·중독성 멜로디 눈길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컴백을 앞두고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4일 0시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 타이틀곡 'SEOUL (서울)'의 세 번째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스트나인은 붉은색의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궁궐 앞에서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다. 트랙의 아웃트로 파트로 보이는 안무는 고스트나인 특유의 웅장함과 거친 느낌이 표현됐고, 짧지만 박력 있는 퍼포먼스가 강렬한 임팩트를 안긴다.

또 화려한 불빛들이 꺼지는 듯한 마무리 동작은 여운을 안기며 고스트나인의 컴백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빠른 비트와 "The city of Seoul"이라는 반복적인 가사가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SEOUL'은 고스트나인이 지금 매 순간순간을 살아가는 곳으로, 그들의 시선에서 '우리가 만날 서울'을 이야기하며 NOW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