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이 3일 오후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열한 번째 OST '그댈 새겨두어요'를 발매한다. / TOON STUDIO, 느을 제공 |
컬래버레이션 음원, OST에 직접 작사+가창 참여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린이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OST에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작품의 몰입도를 키운다.
3일 '바른연애 길잡이'의 OST 제작사는 이날 오후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와 가수 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댈 새겨두어요'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제작사에 따르면 '그댈 새겨두어요'는 작품 속 여자 주인공 바름의 테마곡으로, 남자 주인공 유연이와 함께 써 내려가는 이야기들을 마음속에 영원히 새겨두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곡은 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성숙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풀어냈다.
특히 TOON STUDIO와 느을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 '이 까만 밤은 그대 미소로 빛나고 있죠 / 그대만의 얘기는 내 밤을 더욱 특별하게 해요 / 우리의 이야기가 영원하도록 그댈 새겨두어요' 등 가사가 린의 감미로운 보컬과 더해져 작품의 로맨스 지수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린이 참여한 '바른연애 길잡이'의 이번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댈 새겨두어요'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