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X딘딘, 4일 '안녕 나야' OST 발매…룰라 '3!4!' 리메이크
입력: 2021.03.03 09:53 / 수정: 2021.03.03 09:53
가수 소야와 래퍼 딘딘이 안녕? 나야!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두 사람은 룰라의 히트곡 3!4!를 새롭게 해석해 내놓을 예정이다. /뮤직그라운드 제공
가수 소야와 래퍼 딘딘이 '안녕? 나야!'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두 사람은 룰라의 히트곡 '3!4!'를 새롭게 해석해 내놓을 예정이다. /뮤직그라운드 제공

티전 선공개 호평, 음원은 4일 오후 6시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소야와 딘딘이 '안녕? 나야!'의 세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 룰라의 '3!4!'를 리메이크한다.

딘딘과 소야가 컬래버레이션 한 '안녕? 나야!' OST '3!4!'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두 사람의 OST는 앞서 티저가 공개되며 주목받은 바 있다. 티저 영상에는 '안녕? 나야!'의 하이라이트 장면들과 함께 소야의 매력적인 음색과 익히 알려진 딘딘의 노래 실력이 살짝 담겨져 있다.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측은 "소야와 딘딘이 뭉친 OST의 티저는 지난 2일 각종 음원사이트와 뮤직그라운드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선공개했다"며 "맑고 색깔 있는 음색으로 사랑받아온 소야의 탄탄한 보컬과 랩 메이킹부터 보컬까지 훌륭하게 소화한 딘딘의 조합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소야와 딘딘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한 '3!4!'는 1996년 발매돼 20년을 훌쩍 뛰어넘은 지금까지 여름 대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또한 혼성 그룹 룰라를 국민 가수로 자리매김하게 한 히트곡 중 하나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안녕? 나야!'는 최강희 이레 김영광을 주연으로 한 수목드라마다. 매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