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최예빈 학폭 의혹…소속사 "법적 조치"
입력: 2021.03.02 07:55 / 수정: 2021.03.02 07:55
배우 최예빈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나온 가운데 소속사가 사실 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배우 최예빈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나온 가운데 소속사가 사실 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왕따 욕설 폭로 글 등장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최예빈이 학폭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1일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해 최초 글이 게시된 후 해당 내용을 인지하게 되었고 가장 먼저 배우 본인에게 사실을 확인했다.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 명확히 확인 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하였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다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알려드린다.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과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또한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예빈이 중학생 시절 다른 친구들과 함께 자신을 따돌리고 언어폭력을 행사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시됐다. 글쓴이는 최예빈과 중학교 1학년 당시 친하게 지냈고 자신의 친한 친구들도 소개해줬지만 자신을 왕따시켰다고 주장했다. 또 자신의 귀에 대고 욕설을 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드라마에서 나오는 너 보고 나서 몇 날 며칠을 악몽꿨다. 중학교 때 이야기라 시간이 흘러 내가 널 잊고 산다고 생각했는데 너 나한테 하던 그 표정, 그 말투, 비꼬는 표정 똑같이 영상으로 보니까 너무 스트레스받고 힘들다"고 주장했다.

최예빈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천서진(김소연 분)과 하윤철(윤종훈 분)의 딸 하은별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