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승윤→이소정, '아는형님' 출연…특이 개인기 공개
입력: 2021.02.26 14:09 / 수정: 2021.02.26 14:09
싱어게인에서 TOP4에 오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정이 아는형님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들은 노래 실력부터 특이한 개인기, 비하인드까지 공개한다. /JTBC 제공
'싱어게인'에서 TOP4에 오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정이 '아는형님'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들은 노래 실력부터 특이한 개인기, 비하인드까지 공개한다. /JTBC 제공

노래, 개인기, 특별 인연까지 4인 4색 매력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싱어게인' TOP4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정이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27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오디션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최종 TOP4에 오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정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녹화 당시 네 사람은 출중한 노래 실력은 물론 눈길을 끄는 개인기까지 보여주며 매력을 제대로 뽐냈다. 특히 이승윤은 특이한 개인기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정홍일은 강호동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마산이 고향이라는 그는 "강호동의 고등학교 후배"라고 밝혔다. 강호동은 "최초의 방송 후배다"라며 반가워했다. 이에 정홍일은 "강호동 덕분에 마산에 도둑이 없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정홍일은 '싱어게인'에 출연하지 못할 뻔했던 비하인드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노래와 개인기, 특별한 에피소드까지 준비된 '싱어게인' 편은 27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