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요섭(왼쪽)과 정은지(오른쪽)가 오는 3월 5일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OST 'LOVE DAY (2021)'를 발매해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더팩트 DB |
2021년 버전 재탄생 'LOVE DAY'...3월5일 공개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9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췄다.
26일 '바른연애 길잡이'의 OST 제작사는 "양요섭과 정은지가 네이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DAY(러브 데이) (2021)'를 오는 3월 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양요섭과 정은지는 지난 2012년 화이트데이 기념 듀엣곡 'LOVE DAY'를 발매했다. 이 조합은 다시 보고 싶은 무대로 손꼽힐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LOVE DAY'가 2021년 버전으로 재탄생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LOVE DAY (2021)'는 작품 속 주인공 유연과 바름 커플의 테마곡이다. 이 곡은 풋풋한 사랑을 하며 서로를 더 알아가고 싶은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앞서 발매된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인 XIA(준수) '사랑하고 싶지 않아',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로꼬 '너의 하루', 양요섭 '한 번에 알아본 사랑', 신용재(2F) '너로 물든다', 10CM '이 밤을 빌려 말해요', 허각 '고백', KCM '흑백사진 (2021)', 윤하 '서른 밤째', 죠지 '좋아해..' 등이 발매돼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운데 양요섭과 정은지의 'LOVE DAY (2021)'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이다.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LOVE DAY (2021)'는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