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스페셜 MC 출격…"'미우새' 3월 방송 예정"
입력: 2021.02.25 14:17 / 수정: 2021.02.25 14:17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미우새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솔로 데뷔를 앞둔 로제의 예능 나들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더팩트 DB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미우새'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솔로 데뷔를 앞둔 로제의 예능 나들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더팩트 DB

'미우새' 스페셜 MC 활약, 솔로 데뷔 앞두고 예능 나들이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SBS 측 관계자는 25일 <더팩트>에 "로제가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스페셜 MC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로제가 최근 스튜디오 촬영을 마쳤다"며 "로제의 녹화분은 3월 중 방송된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로제는 '미우새' 최연소 스페셜 MC가 됐다. 녹화 당시 로제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MC 신동엽 서장훈을 비롯해 모벤져스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예능 나들이에 나선 로제가 어떤 입담을 보여줄지 벌써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난 1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더 쇼)를 성공적으로 마친 블랙핑크는 현재 솔로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다. 로제 역시 프로젝트 일환으로 빠른 시일 내에 솔로로 데뷔할 계획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