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측 "학폭 피해자 모임? 경제적 이윤 도모 의심"
입력: 2021.02.24 17:16 / 수정: 2021.02.24 17:16
박혜수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 모임이 등장했다. 이에 박혜수의 소속사는 경제적 이익을 노리고 악의적 조직적인 공동 행위가 아닌지 의구심을 가질만한 정황을 포착했다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더팩트 DB
박혜수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 모임이 등장했다. 이에 박혜수의 소속사는 "경제적 이익을 노리고 악의적 조직적인 공동 행위가 아닌지 의구심을 가질만한 정황을 포착했다"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더팩트 DB

계속된 논란에 '디어엠' 편성 불투명 방송 '연기설'까지

[더팩트 | 유지훈 기자] 과거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배우 박혜수의 소속사가 '피해자 모임'의 등장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자칭 '피해자 모임' 소속이라는 자가 익명으로 소속사 및 배우의 부모 연락처로 '어떻게 하실 거냐'라는 식의 막연하고도 정체 모를 연락을 취해왔다"며 "당사는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지도 않는 이러한 연락이 합의 등 경제적 이윤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거나 증거를 수집하기 위한 악의적 행위가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이번 학교폭력 관련 제보나 주장들이 허위라는 것을 증명할 상당한 증거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분들이 경제적 이익을 노리고 악의적 조직적인 공동 행위가 아닌지에 관하여도 의구심을 가질 만한 정황도 발견되고 있다"며 법적 대응할 것을 예고했다.

끝으로 "본 건 폭로들이 허위라는 점에 대한 확고한 신뢰를 가지고 있고 이러한 허위성을 입증할 상당한 증거를 확보하여 수사기관에 제출할 예정"이라며 "무분별한 억측과 허위 게시물 게재도 강력한 대응에 나서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논란은 지난 20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증거 없는데 여자 연예인에게 학폭 당한 거 어떻게 알리나요?'라는 글이 올라오며 시작됐다. 작성자 A씨는 "지금은 청순한 이미지로 잘 나가는 여자 배우에게 학폭을 당한 경험이 있다"며 피해 내용을 나열했다.

A씨는 학폭 가해자를 특정하지 않았지만 여론은 박혜수에게로 쏠렸다. 이후 A씨는 "가해자는 박혜수가 아니"라고 부인했고 소속사 역시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히며 사건은 일단락되는 듯했다. 하지만 A씨 외에 박혜수로부터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이 우후죽순 등장하며 논란은 계속됐다.

또한 23일에는 박혜수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피해자 모임'까지 등장했다. 이들은 복수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들의 주장에 거짓이 없음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 여파로 박혜수는 예정됐던 방송 스케줄을 취소했다. 그가 주연을 맡은 KBS2 드라마 '디어엠'은 24일 갑작스럽게 편성표에서 사라져 첫방송 연기 설에 휘말린 상태다.

한편 박혜수는 지난 2014년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4'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배우로 데뷔해 JTBC '청춘시대', tvN '내성적인 보스', 영화 '스윙키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에 출연해 인기를 누렸다.

tissue_hoo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