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지, '바른연애 길잡이'에 감성 더했다…OST '좋아해..' 발매
입력: 2021.02.18 09:48 / 수정: 2021.02.18 09:48
가수 죠지가 바른연애 길잡이 OST 좋아해..를 발매한다. /TOON STUDIO, 느을 제공
가수 죠지가 '바른연애 길잡이' OST '좋아해..'를 발매한다. /TOON STUDIO, 느을 제공

열 번째 음원 발매…'부드러운 음색, 풋풋한 사랑'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죠지가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OST에 참여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바른연애 길잡이'의 OST 제작사는 18일 죠지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좋아해..'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좋아해..'는 웹툰 속 남자 주인공 유연이의 테마곡으로, 바름을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사랑이란 감정에 대한 무겁고 고민되는 마음들을 하루빨리 털어내고 그 마음에 대한 답을 바름이에게 확인받고 싶어하는 유연이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용기 내어보려 노력했는데 왜 네 앞에서는 다 어색해지고/ 꽤 자연스럽던 내 인사마저도 마음대로 되지가 않아', '널 좋아한다 말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너의 얼굴이 자꾸 떠올라 나도 몰래 설레였어/ 뒤돌아보면 언제나 그랬듯 서 있을 거야' 등의 솔직 담백한 가사와 죠지의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앞서 XIA(준수) '사랑하고 싶지 않아',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로꼬 '너의 하루', 양요섭 '한 번에 알아본 사랑', 신용재(2F) '너로 물든다', 10CM '이 밤을 빌려 말해요', 허각 '고백', KCM '흑백사진 (2021)', 윤하 '서른 밤째'가 발매돼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죠지의 '좋아해..'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사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