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류지광·남승민 등 '예비 트롯맨'과 진검승부
입력: 2021.02.17 17:02 / 수정: 2021.02.17 17:02
17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인생학교는 트롯반과 예비 트롯반이 뽕숭아학당을 걸고 진행하는6대6 극강 데스 매치가 펼쳐진다. /TV조선 제공
17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인생학교'는 트롯반과 예비 트롯반이 '뽕숭아학당'을 걸고 진행하는6대6 극강 데스 매치'가 펼쳐진다. /TV조선 제공

'망원경 축구'부터 '복불복 달리기'까지 역대급 미션 등장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뽕숭아학당'이 프로그램을 사수하기 위한 트롯맨들의 진검승부를 공개한다.

17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인생학교'는 트롯반(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과 예비 트롯반(박구윤 류지광 강태관 신인선 김중연 남승민) 학생들이 '뽕숭아학당'을 걸고 진행하는 '6대6 극강 데스 매치'가 펼쳐진다.

이날 트롯맨들은 "우리가 '뽕숭아학당'을 접수하러 왔다"며 자신만만하게 등장한 예비 트롯반과 불꽃 튀는 진검승부를 벌인다.

트롯반과 예비반의 첫 번째 대결은 '망원경 축구'다. 경기가 시작되자 트롯맨과 예비반 학생들은 공을 앞에 두고도 제대로 찾지 못하는가 하면 자책골을 넣고 몸개그까지 선보인다. '임메시'로 불리는 임영웅은 헛발질을 하고, 장민호는 바닥에 뒹굴면서 선수교체를 하는 등 승부욕에 불타오른다.

이후 트롯맨과 예비반 학생들은 날아오르는 식빵을 입으로 무는 고난도 미션에 직면한다. 특히 이찬원은 식빵물기에 도전한 임영웅을 보고 "방금 강아지 같았다"고 말해 임영웅의 역대급 짤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복불복 달리기 계주'가 진행된다. 하이힐과 오리발 등 무엇이 나올지 알 수 없는 복불복으로 역전이 거듭되는 승부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트롯맨들이 '뽕숭아학당'을 사수하기 위해 여태껏 해본 적 없는 고난도 미션들에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였다"며 "트롯반과 예비 트롯반의 불꽃 대결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