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클렌징' 강재준, 이제훈 닮은꼴 과거 사진 공개
입력: 2021.02.17 12:54 / 수정: 2021.02.17 12:54
16일 방송된 MBC 폰클렌징에서는 개그맨 강재준·이은형 부부와 유세윤·송진우 친구가 동반 출연해 폭소를 안겼다. /MBC 폰클렌징 영상 캡처
16일 방송된 MBC '폰클렌징'에서는 개그맨 강재준·이은형 부부와 유세윤·송진우 친구가 동반 출연해 폭소를 안겼다. /MBC '폰클렌징' 영상 캡처

이은형과 현실 부부 케미…유인나 "가장 사랑스러운 부부"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폰클렌징'에서 아내 개그우먼 이은형과 출연해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흡사 배우 이제훈을 닮았다는 MC들의 이야기에 '이제훈제고기'로 불렸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사진정리서비스 폰클렌징'(이하 '폰클렌징') 2회에서는 MC 윤종신, 유인나, 딘딘에게 사진 정리 서비스를 의뢰하는 개그맨 강재준·이은형 부부와 절친 유세윤·송진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먼저 강재준·이은형 부부의 사진첩에는 서로의 엽기 사진이 가득해 큰웃음을 안겼다. 왜 이런 사진들을 찍냐는 딘딘의 질문에 강재준은 "이은형의 술 버릇을 고치기 위해 SNS에 만취 사진을 올렸다"면서 "이후 이은형의 복수로 전쟁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이어 강재준은 "그런데 광고가 막 들어왔다. 점점 더 센 사진들을 찍게 됐다"며 에피소드를 풀었다. 이은형은 "남편이 이런 사진을 올리면 기분 나쁘지 않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그런데 전 댓글이 없으면 더 속상하다"고 말해 찰떡 개그맨 부부의 케미를 뽐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강재준의 체대 시절 '이제훈 닮은꼴' 리즈 사진도 시선을 강탈했다. 강재준은 "사람들이 '이제훈제고기'라고 하더라"고 말했고, 이은형도 "이제훈 느낌이 있다. 저 때 만났다"고 덧붙였다.

또 강재준은 이은형의 적극적인 구애로 시작된 연애 시절 이야기를 말하기도 했다. 그는 이은형의 구애를 거절하자, 홍윤화 등 선배들이 압박했다는 후일담을 털어놨고, 윤종신은 "권력형 연애"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강재준은 들꽃을 좋아하는 이은형을 위해 12주 동안 매주 다른 꽃들을 선물했다고 털어놓으면서 반전 사랑꾼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유인나는 "제가 본 가장 사랑스러운 부부"라고 감상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절친 사이인 유세윤과 송진우의 웃음 케미도 눈길을 끌었다. 서로를 만나러 갈 때 아내에게 "콘텐츠 찍으러 간다"고 말한다거나 '삶이 곧 콘텐츠'였던 어린 시절을 공개하는 등 유쾌함을 선사했다.

한편 16일 방송된 '폰클렌징' 2회 시청률(1.6%)은 9일 첫 선을 보인 1회 시청률(1.5%)보다 소폭 상승했다. 23일 방송될 3회에서는 김완선, 조권, 러블리즈 미주, 오마이걸 효정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