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DENTITY : Challenge' 두 번째 단체‧유닛[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단체 포토 속 위아이는 완전체의 카리스마를 드러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두 번째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에는 푸른빛 조명 아래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완전체로 뭉친 위아이는 짙은 블루 색상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더해 한층 더 짙어진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는 섹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다채로운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각자의 매력을 드러내면서도 조화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시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이어커프, 타투, 체인목걸이 등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매력을 발산한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24일 컴백 예정인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 2막의 이야기다. 위아이의 도전과 변화,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타이틀곡 '모 아님 도'는 위아이의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