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무대 장인' 면모…'Cinema' 퍼포먼스 공개 
입력: 2021.02.09 10:21 / 수정: 2021.02.09 10:21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곡 Cinema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믿고 보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곡 'Cinema'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믿고 보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렬함+자유분방함 속 스타일링 '다채로운 매력'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명불허전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9일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타이틀곡 'Cinema(시네마)'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CIX 멤버들은 영화관 앞에서 퍼포먼스를 펼쳤다. 복고 스타일의 영화관 앞과 화려하고 감각적인 무대를 오가며 믿고 보는 '무대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이와 함께 자연스럽고 귀여운 스타일링이 CIX 멤버들의 매력을 더욱 높였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동시에 여유 있고 자유분방한 모습이 어우러져 다섯 명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빛났다.

소속사에 따르면 'Cinema'는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은 노래다.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CIX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CIX의 이번 안무 제작에 세계적인 댄스 크루 저스트 절크와 독보적인 안무가 최영준이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앞서 공개한 안무 연습 영상에서도 CIX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시선을 모은 바 있다.

CIX는 지난 2일 컴백과 동시에 국내 및 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했으며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