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슬옹이 오는 11일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OST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를 발매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
11일 여섯 번째 OST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임슬옹이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서 웹툰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임슬옹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임슬옹이 참여한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OST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가 오는 11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으로 웹툰 속 주인공 바니를 좋아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짝사랑을 마치려는 열이의 심정이 담겨 있으며 임슬옹의 무덤덤하면서도 짙은 감성이 곡의 슬픔을 극대화했다.
지난 2008년 발라드 아이돌 그룹 2AM으로 데뷔한 임슬옹은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잘못했어' 등 2AM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들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임슬옹은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NORMAL0' 'Melatonin' '그 순간' 등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싱어송라이터로도 활동했다.
특히 임슬옹은 그동안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함부로 애틋하게' '호구의 사랑' '연애세포2' '썸남썸녀' 등의 OST에 참여해 달콤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보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 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앞서 에릭남X에이프릴 나은이 가창한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 솔지의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이 발매됐다.
임슬옹이 가창에 참여한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