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바니와 오빠들' OST 참여…'꿀 보이스'로 귀호강 선사
입력: 2021.02.05 11:03 / 수정: 2021.02.05 11:03
가수 임슬옹이 오는 11일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OST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를 발매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임슬옹이 오는 11일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OST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를 발매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11일 여섯 번째 OST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임슬옹이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서 웹툰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임슬옹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임슬옹이 참여한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OST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가 오는 11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으로 웹툰 속 주인공 바니를 좋아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짝사랑을 마치려는 열이의 심정이 담겨 있으며 임슬옹의 무덤덤하면서도 짙은 감성이 곡의 슬픔을 극대화했다.

지난 2008년 발라드 아이돌 그룹 2AM으로 데뷔한 임슬옹은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잘못했어' 등 2AM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들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임슬옹은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NORMAL0' 'Melatonin' '그 순간' 등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싱어송라이터로도 활동했다.

특히 임슬옹은 그동안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함부로 애틋하게' '호구의 사랑' '연애세포2' '썸남썸녀' 등의 OST에 참여해 달콤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보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 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앞서 에릭남X에이프릴 나은이 가창한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 솔지의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이 발매됐다.

임슬옹이 가창에 참여한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