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중국 선공개 곡 '乌鸦 (Crow)' 전격 공개[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준이 중국 팬들을 사로잡는다. 신곡 발매로 특유의 감성이 진하게 느껴지는 부드러운 음색을 선사할 예정이다.
5일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멤버 준이 이날 오후 6시(한국 시각)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중국 선공개 곡 '乌鸦 (Crow)'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준의 중국 선공개 곡 '乌鸦 (Crow)'는 어떠한 상황에서든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받아들이고 감상할 줄 안다면 사실 까마귀도 아름답고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위해 용감하게 비상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긴 곡이다.
특히 이번 선공개 곡 '乌鸦 (Crow)'는 지난 2018년 12월 중국 스페셜 싱글 '能不能坐在我身旁(Can You Sit By My Side?)' 발매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공개되는 준의 중국 솔로곡으로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팬들은 반가움을 표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준은 그간 다양한 커버 곡 영상과 지난해 7월 발매한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중국어 버전 OST 'Dream(드림)'을 통해 풍부한 감성과 매력적이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을 선사했던 바 있다.
세븐틴 준의 중국 선공개 곡 '乌鸦 (Crow)'는 오늘(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 발매를 확정 지은 데 이어 준이 중국 선공개 곡까지 발매하며 2021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