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4년 만에 다시 연극 무대로…'스페셜 라이어' 캐스팅
입력: 2021.02.03 10:24 / 수정: 2021.02.03 10:24
3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르샤가 이달 26일부터 4월25일까지 연극 스페셜 라이어를 통해 연극 무대에 오른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3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르샤가 이달 26일부터 4월25일까지 연극 '스페셜 라이어'를 통해 연극 무대에 오른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당당한 커리어우먼 바바라 역…2017년 영광 재현 나서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가수 출신 만능 엔터테이너 나르샤가 4년 만에 연극 무대에 나선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나르샤가 연극 '스페셜 라이어'를 통해 연극 무대에 오른다"고 3일 밝혔다.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하나의 거짓말을 시작으로 서로 속고 속이는 상황과 자신의 거짓말에 스스로 걸려드는 폭소유발 캐릭터들이 펼치는 해프닝을 그린 작품이다. 웃음에 중점을 둔 스토리 전개와 기분 좋은 긴장감, 훌륭한 강약조절로 시종일관 관객들의 엔돌핀을 자극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페셜 라이어'는 4년 전 전국투어 형태로 한 차례 공연된 바 있다. 이에 올해 공연은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다채로운 구성으로 '라이어' 역사상 가장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극 중 나르샤는 커리어우먼의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바바라 역을 맡았다. 이외에도 서현철, 홍석천, 김원식, 오대환, 오세미 등 기존 출연진이 다시 뭉쳐 능수능란한 코믹 연기와 특급 케미로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나르샤 역시 2017년 '스페셜 라이어' 무대에 올라 이들과 호흡을 맞췄다.

또한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이한위, 김민교, 김인권, 정태우, 정겨운, 신소율을 비롯해 이번에 새롭게 합류하는 테이, 조찬형, 이주연, 배우희, 박정화 그리고 라이어 전문 베테랑 배우 이도국, 이동수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2006년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로 데뷔한 나르샤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가수 활동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로 E채널 '탑골 랩소디', SBS FiL '홈데렐라' 등의 예능 프로그램과 SBS 러브FM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KBS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KBS JOY '연애를 부탁해', KBS1 '가족을 지켜라' 등 드라마 통해 배우로서 존재감을 나타낸 바 있어 만능 엔터테이너 나르샤의 이번 열연에 기대가 모아진다.

나르샤가 출연을 확정 지은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이달 26일부터 4월25일까지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