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Liability' 커버…감성 보컬로 '음색 여신' 등극
입력: 2021.01.29 13:47 / 수정: 2021.01.29 13:47
가수 예지가 로드의 Liability 커버 영상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제이지스타 제공
가수 예지가 로드의 'Liability' 커버 영상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제이지스타 제공

'Liability' 커버 영상 공개, '감성 폭발'로 여운 선사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예지가 깊은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예지의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예지의 'Liability(라이어빌리티)'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Liability'는 독보적이고 치명적인 음색의 가수 로드(Lorde)가 2017년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Melodrama(멜로드라마)'에 수록된 곡으로 이별의 깊은 상처를 대화하듯 풀어낸 가사와 호소력이 돋보인다.

공개된 영상 속 예지는 아늑한 공간에 앉아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하며 도입부부터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예지는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표정으로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곡의 분위기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예지는 "상처받은 자신의 마음을 부정하지 않고 애써 덤덤히 풀어내는 로드의 노래를 듣고 그날따라 오히려 힘내라는 메시지가 담긴 노래보다 더 위로를 받았던 것 같다"며 "원하든 원치 않든 상처를 주기도 받기도 하는 우리의 삶에서 덤덤히 자기 이야기를 풀어낸 이 노래를 다른 분들도 들어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커버하게 됐다"고 'Liability'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이유를 전했다.

앞서 예지는 'HOME(홈)'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는가 하면 '미묘(迷猫)'에서는 강렬한 래핑과 퍼포먼스를 펼쳤고 'Raining All Night(레이닝 올 나잇)'으로는 아련한 감성의 보컬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더해 이번 'Liability(라이어빌리티)' 커버를 통해 서정적인 면모까지 드러내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매번 새로운 변신에 도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예지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