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강다니엘 강하늘 이어 현빈 '특급 응원' 
입력: 2021.01.29 10:25 / 수정: 2021.01.29 10:25
배우 현빈과 강하늘 그리고 가수 강다니엘(위부터 시계방향)이 故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슈퍼맨 C&M 제공
배우 현빈과 강하늘 그리고 가수 강다니엘(위부터 시계방향)이 故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슈퍼맨 C&M 제공

현빈 "전 세대 아우르며 감동과 추억 선사할 것"

[더팩트|원세나 기자] 국내 최고 스타들이 故김현식을 추억했다.

故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을 제작하고 있는 슈퍼맨 C&M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故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 발매 기념 응원 릴레이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지난 28일에는 배우 현빈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빈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 故김현식님의 30주기를 맞아 리메이크 앨범 '추억만들기'가 발매된다"며 "기성세대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며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추억 만들기'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가수 강다니엘과 배우 강하늘의 응원 영상도 화제를 모았다. 강다니엘은 "굉장한 실력파 아티스트분들이 故김현식 선배님의 훌륭한 업적을 잊지 않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며 "故김현식 선배님의 음악 인생이 대중들에게 재조명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 강하늘은 "故김현식 선배님의 노래 중에 '비처럼 음악처럼'을 가장 좋아한다. 많은 가수들의 목소리로 리메이크되는 앨범인 만큼 저도 꼭 찾아 듣겠다"며 "故김현식 선배님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라는 응원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제작사에 따르면 강다니엘, 강하늘, 현빈 이외에도 배우 김선영, 김승우, 김영민, 심이영, 이민정, 이상엽, 이상이, 전소민, 가수 김종국, 코미디언 유세윤, 이은형, 장도연, 장동민의 응원 영상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 최고 스타들의 애정 어린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는 가운데 故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에는 규현, 다비치, 김재환, 이석훈, 알리, 선우정아, 하림, 백아연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다. 더불어 이후 가창자와 발매 음원에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