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gumm(소금)과 DJ Wegun(DJ 웨건)가 26일 디지털 싱글 'Imagine(이매진)(Feat. Hoody(후디))'를 발매해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사진은 싱글 커버 아트워크) /AOMG 제공 |
26일 새 싱글 'Imagine' 발매 이어 라이브 클립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소금과 DJ웨건이 호흡을 맞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믿고 듣는' 음색 조합에 리스너들의 설렘 지수가 올라가고 있다.
sogumm(소금)과 DJ Wegun(DJ 웨건) 소속사 AOMG는 26일 디지털 싱글 'Imagine(이매진)(Feat. Hoody(후디))'를 발매하고 이어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곡의 라이브 클립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화려한 야경을 뒤로한 채 자유롭게 리듬을 타는 소금과 DJ 웨건, 그리고 후디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감각적이고 세련된 'Imagine'의 사운드 위로 각기 다른 음색을 가진 소금과 후디의 매력적인 라이브가 더해지며 귀를 사로잡았다.
신곡 'Imagine'은 '이 비가 그치면 만나(Feat. Hoody(후디))', '서툴러(Feat. sogumm(소금) & 펀치넬로)'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소금과 DJ 웨건의 3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이다.
여기에 Hoody(후디)가 '이 비가 그치면 만나'에 이어 또 한 번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소금과 DJ 웨건이 3번째로 협업하고 후디가 피처링에 참여한 'Imagine(Feat. Hoody)'은 국내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