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스케치북'서 신곡 첫 무대…헤이즈 지원사격
입력: 2021.01.22 10:51 / 수정: 2021.01.22 10:51
에픽하이가 22일 오후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가수 헤이즈가 함께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주)아워즈 제공
에픽하이가 22일 오후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가수 헤이즈가 함께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주)아워즈 제공

신곡 '내 얘기 같아' 무대 최초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컴백 첫 무대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펼친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22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에픽하이의 '스케치북' 출연은 약 4년 6개월 만이다.

에픽하이는 최근 발매한 10번째 정규 앨범 'Epik High Is Here 上(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의 타이틀곡 '내 얘기 같아'(Feat. 헤이즈)와 수록곡 '수상소감'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특히 가수 헤이즈가 녹화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에픽하이는 컴백 후 첫 방송 출연인 만큼 무대뿐만 아니라 그 동안의 근황부터 새 앨범 소개,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에픽하이는 18일 오후 6시 10번째 정규 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을 발표했다. 'ROSARIO(로사리오)'(Feat. CL, 지코)와 '내 얘기 같아'(Feat. 헤이즈)가 더블 타이틀곡이다.

'내 얘기 같아'는 슬픈 드라마와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으며 자신의 이야기 같다고 느끼는 이들을 위한 테마곡이다. 기존 힙합곡의 틀을 완전히 벗어버린, 영화나 애니메이션 OST에서나 들을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이며 에픽하이와 헤이즈의 호흡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사로잡는다.

에픽하이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22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