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하균·여진구, '강렬한 눈빛'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1.19 14:37 / 수정: 2021.01.19 14:37
신하균과 여진구가 주연을 맡은 JTBC 새 금토드라마 괴물의 제작진이 긴장감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19일 공개했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제공
신하균과 여진구가 주연을 맡은 JTBC 새 금토드라마 '괴물'의 제작진이 긴장감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19일 공개했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제공

서로를 응시하는 대조적인 시선…'괴물을 만났다'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신하균과 여진구가 지독할 만큼 집요하고 뜨거운 심리 추적 연기에 나선다.

JTBC 새 금토드라마 '괴물(연출 심나연,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 측은 19일 신하균과 여진구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유리창 너머 서로를 응시하는 예리한 눈빛이 뜨겁게 맞붙을 연기 괴물들의 심리전을 기대하게 한다.

'괴물'은 심리 추적 스릴러로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 괴물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과 '한여름의 추억'에서 감각적이고 세밀한 연출을 선보인 심나연 감독과 KBS2 드라마 '매드독' 등을 통해 치밀하고 짜임새 있는 필력으로 호평을 받은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인다.

앞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티저 포스터가 무언가를 집요하게 쫓는 이동식(신하균 분)과 한주원(여진구 분)의 내밀한 감정을 포착했다면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두 사람의 기묘한 관계를 강렬하게 담아냈다. 내면을 꿰뚫어 볼듯 서로를 바라보는 이동식과 한주원의 숨 막히는 눈빛들이 극의 장르를 예견하게 한다.

특히 이동식의 속내를 알 수 없는 의미심장한 미소가 돋보인다면, 한주원은 집념이 일렁이는 강렬한 눈빛으로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유리창에 비친 상대방의 차가운 얼굴과 '괴물을 만났다'라는 문구는 두 남자를 둘러싼 스토리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괴물' 제작진은 "신하균과 여진구의 시너지는 빈틈이 없다. 요동치는 인물의 복잡다단한 심리를 심도 있게 파고들며 심리 추적 스릴러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라며 "탄탄한 서사 위에서 뜨겁게 맞붙는 두 배우의 연기 열전이 최고의 관전 포인트"라고 전했다.

한편 JTBC '괴물'은 다음달 19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