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러블리 에너제틱' 팀 매력 '한도 초과' 
입력: 2021.01.18 16:23 / 수정: 2021.01.18 16:23
그룹 체리블렛이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 모든 컴백 준비를 마쳤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체리블렛이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 모든 컴백 준비를 마쳤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니 1집 '체리 러시' 하이라이트 메들리·트랙리스트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체리블렛이 컴백 준비를 마치고 새로운 분위기 변신을 예고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체리블렛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와 영상에서는 오는 20일 공개되는 체리블렛의 미니 1집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앨범명인 '체리 러시'는 달콤한 음식을 섭취한 뒤 에너지가 치솟는 상태를 뜻하는 '슈가 러시(Sugar Rush)'에서 따온 것으로,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변신한 체리블렛의 컴백을 기대하게 한다.

타이틀곡 'Love So Sweet(러브 소 스위트)'는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으로,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베이스라인이 세련미를 더한다.

또 다양한 색깔의 보컬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러블리 에너제틱'이라는 팀 컬러를 착실하게 밟아 나가며 러블리한 매력 이면의 탄탄한 실력과 재능까지 보여준다.

체리블렛의 이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에는 'Love So Sweet'와 함께 캐치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업비트 버블검 팝 '라팜파 (Follow Me)', 모던한 훅이 인상적인 업템포 곡 '폼 나게 (Keep Your Head Up)', 사랑에 푹 빠진 마음을 표현한 팝 댄스곡 '멋대로 해 (Whatever)', 겨울에 듣기 좋은 포근한 감성의 미드 템포 곡 '종소리 (Ting-a-ring-a-ring)'까지 체리블렛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섯 곡이 담겼다.

한편 체리블렛의 미니 1집 앨범 전곡은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