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아닙니다' 런닝맨, 10년 만에 홈페이지 새단장
입력: 2021.01.18 11:54 / 수정: 2021.01.18 11:54
18일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에는 17일 방송된 SBS 런닝맨의 다시 쓰는 런닝맨 특집 최종 우승자인 유재석이 직접 선택한 멤버들의 프로필이 반영돼 있다./ SBS 런닝맨 홈페이지 캡쳐
18일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에는 17일 방송된 SBS '런닝맨'의 '다시 쓰는 런닝맨' 특집 최종 우승자인 유재석이 직접 선택한 멤버들의 프로필이 반영돼 있다./ SBS 런닝맨 홈페이지 캡쳐

'다시 쓰는 런닝맨' 특집서 당첨자 유재석이 직접 작성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런닝맨이 '다시 쓰는 런닝맨' 특집을 통해 10년 만에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게임을 통해 당첨자로 낙찰된 유재석이 직접 쓴 프로필과 멤버들의 사진이 반영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다시 쓰는 런닝맨'이라는 주제로 멤버들이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다시 쓰고 멤버 소개란의 프로필을 수정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기획 의도와 멤버 소개를 직접 작성할 영광의 주인공은 멤버들의 이름이 부착된 '룰렛'으로 결정하기로 했고 멤버들은 룰렛에 본인의 이름을 더 많이 부착하기 위해 최악이라고 생각되는 멤버의 이름을 거침없이 제거하는 등 서로에 대한 견제가 지속됐다. 뿐만 아니라 과열된 열기에 육탄전까지 서슴지 않으며 멤버 간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지기도 했다.

그러나 팀 미션 결과 유재석 팀과 김종국 팀이 공동 1등을 차지하면서 마지막 인물 퀴즈를 벌인 끝에 김종국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PD가 기획 의도를 직접 작성할 멤버를 고르는 최종 룰렛을 돌렸으나 룰렛 판에 4개의 이름표 밖에 부착되지 않았던 유재석이 당첨되면서 반전이 이어졌다.

이에 유재석이 적은 기획 의도와 멤버 소개가 최종적으로 SBS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에 실리게 됐다. 유재석이 직접 고른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은 자신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래서 런닝맨이 롱런하나봅니다", "사진이 진짜ㅋㅋ 혼자 만화속 주인공", "다읽어봤는데 너무 웃기네요ㅎㅎ센스장이 유느님" 등의 반응을 보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