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박기웅, '투팍토크여행' 시즌3도 '오클 1위' 전설 겨냥
입력: 2021.01.13 10:06 / 수정: 2021.01.13 10:06
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의 네이버 오디오클립 토크쇼 투팍토크여행이 시즌3에서도 인기 랭킹 1위에 오르면서 전설을 이어가고 있다. /마운틴무브번트 제공
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의 네이버 오디오클립 토크쇼 '투팍토크여행'이 시즌3에서도 인기 랭킹 1위에 오르면서 전설을 이어가고 있다. /마운틴무브번트 제공

네이버 오디오클립 사상 첫 시즌제 도입 '성공적'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박해진·박기웅의 토크쇼 '투팍토크여행'이 시즌3에서 더 다양한 사연과 게스트로 무장해 청취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3일 마운틴무브먼트는 소속 배우 박해진이 '투팍토크여행' 시즌3에서 박기웅과 함께 전설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투팍토크여행'은 시즌1부터 네이버 음성 콘텐츠 '오디오클립'의 채널 랭킹과 짦은 영상을 담은 클립 랭킹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면서 오디오클립의 새 역사를 쓴 프로그램이다. MC 박해진과 박기웅이 시청자들의 사연을 듣고 공감대를 형성하거나 진심 어린 솔루션을 제시하는 형태로 진행돼 왔다. 또 시즌제로 진행되면서 청취자들의 여전한 지지를 받고 있다.

최근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실시한 '2020년 오디오클립 어워즈'에 따르면 '투팍토크여행'은 50대 여성 1위, 50대 남성 2위, 20대 여성 2위, 10대 남성 3위 등 연령별 채널 선호도에도 높은 순위에 올라 있다. 방송 시간이 밤 10시인 만큼 깊은 밤 이불 속에서 많이 듣는 채널 1위와 바쁜 아침, 출근·등교 시간에 많이 듣는 채널 2위에도 선정됐다.

특히 지난 1일 첫 포문을 연 '투팍토크여행' 시즌3 역시 오디오클립 각 종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역사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시즌3에서는 '투팍토크여행'의 부속 오디오클립 '박기웅·고건한의 고팍토크여행'이 '내 인생의 영화 OST' 코너를 선보이면서 박기웅과 그의 절친 어반자카파 권순일, 배우 고건한이 함께 출연해 오디오클립 청취자들의 교감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전 시즌에서도 인기를 모았던 '연애상담', '투팍 시즌2 레전드사연 깨기', '내 인생의 드라마 OST' 등 더욱 다양해진 장르별 사연으로 시즌3가 진행되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