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트로트 영웅' 재확인…'골디' 베스트 트로트 수상
입력: 2021.01.09 19:56 / 수정: 2021.01.09 20:00
임영웅은 9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부문에서 베스트 트로트를 수상했다. /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 제공
임영웅은 9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부문에서 베스트 트로트를 수상했다. /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 제공

9일 고양 킨텍스, 제35회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부문서

[더팩트|강일홍 기자] 임영웅이 다시한번 대세 트로트 스타의 위상을 입증했다.

임영웅은 9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부문에서 베스트 트로트를 수상했다.

지난해 국내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린 임영웅은 "어릴 때 TV에서 보고 이야기만 들었던 골든디스크에서 베스트 트로트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지난해 힘든 한해였다. 올해도 아직 힘들지만, 그 시간동안 우리 노래를 듣고 감동 받고 위로 받았다고 이야기 해주신 덕에, 큰 사랑을 주신 덕에 이 상을 받은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저에게만 주신 상이 아니라 2020년 트로트가 전성기를 맞을 수 있게 만든 미스터트롯맨들 모두를 위해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 제가 (미스터트롯) 진이라서 대표로 받으러 나왔다고 생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은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있지, 화사, 오마이걸, 레드벨벳, 지코, 노을, 마마무, 아이유가 수상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