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엘 지코 이어 헤이즈 창모까지[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최강 피처링 라인업을 구축했다.
에픽하이는 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10번째 정규 앨범 'Epik High Is Here 上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 피처링 폴라로이드 티저 이미지 2탄을 공개했다. 이미지는 에픽하이와 타이틀곡 'ROSARIO(로사리오)' 피처링으로 참여한 씨엘, 지코를 비롯해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겼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음원 강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부터 힙합 신을 뒤흔든 대세 래퍼 창모,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래퍼 넉살, 실력파 포크 뮤지션 김사월까지 'Epik High Is Here 上' 피처링에 참여하면서 한층 더 풍성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네 아티스트가 각각 어떤 수록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을지 에픽하이와 함께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에픽하이와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이미지 속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다른 피처링 아티스트들을 향한 궁금증 역시 증폭되고 있다.
2CD로 구성된 'Epik High Is Here'는 2017년 10월 발표한 9번째 정규 앨범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위브 던 썸싱 원더풀)' 이후 3년 3개월 만의 정규 앨범이다.
앨범은 'LESSON ZERO(레슨 제로)'로 시작해 타이틀곡 'ROSARIO'를 지나 '내 얘기 같아', '수상 소감', 'LEICA(레이카)', '정당방위(IN SELF-DEFENSE)', 'TRUE CRIME(트루 크라임)', 'SOCIAL DISTANCE 16(소셜 디스턴스 16)', 'END OF THE WORLD(엔드 오브 더 월드)', 'WISH YOU WERE(위시 유 워)'로 이어진다.
에픽하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10번째 정규 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을 발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