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28일 피네이션 가수 출격 예고…공식 SNS 티저 공개
입력: 2021.01.07 17:33 / 수정: 2021.01.07 17:33
싸이가 티저를 통해 28일 피네이션 소속 가수의 출격을 알렸다. /피네이션 제공
싸이가 티저를 통해 28일 피네이션 소속 가수의 출격을 알렸다. /피네이션 제공

피네이션 새해 첫 주자 궁금증 증폭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싸이가 이끄는 음악 레이블 피네이션이 1월부터 시동을 건다.

7일 싸이의 공식 SNS에 'COMING UP NEXT(커밍 업 넥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미지 속 싸이는 방송국을 배경으로 'COMING UP NEXT 2021.01.28 6PM KST'라고 적힌 전단을 뿌리고 있다.

현재 피네이션에는 싸이를 필두로 제시, 현아, 크러쉬, 던, 헤이즈가 소속돼 있고 최근 래퍼 디아크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크러쉬는 지난해 11월 입대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현아는 지난해 8월 컴백할 예정이었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신곡 발표를 연기했다. 2019년 11월 발표한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 이후로 활동이 없다.

싸이는 올해 월드와이드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프로젝트인 SBS 신규 프로그램 'LOUD:라우드'에 출연할 예정이다.

피네이션은 지난해 제시의 대활약과 더불어 쟁쟁한 가수 라인업을 구축했다. 과연 누가 새해 피네이션의 첫 주자로 나설지 관심이 모인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