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최여진, 대본리딩 현장 첫 공개
입력: 2021.01.07 11:55 / 수정: 2021.01.07 11:55
KBS는 7일 최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2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첫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KBS 제공
KBS는 7일 최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2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첫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KBS 제공

마스크로도 감출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짜릿한 '복수 맛집' 예고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이소연과 최여진 등이 출연하는 '미스 몬테크리스토'가 팽팽한 긴장감 가득한 대본리딩 현장을 첫 공개했다.

7일 KBS는 KBS2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로 이소연과 최여진, 이다해 등이 출연한다. KBS2 드라마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2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KBS에 따르면 최근 KBS 별관에서 진행된 ‘미스 몬테크리스토’ 첫 대본 리딩에는 이소연, 최여진을 비롯해 이다해, 이혜란, 경성환, 이상보, 선우용여, 이황의, 김경숙, 이미영, 오미희 등의 연기파 배우들과 박기호 PD, 정혜원 작가가 참석해 환상적 케미와 시너지로 명작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

먼저 이소연은 대본리딩 시작과 함께 '동대문 완판 여신'으로 불리는 열혈 디자이너 고은조로 변신했다. 매사에 밝고 긍정적인 천사 같은 매력은 앞으로 다가올 비극적인 운명에 대한 안타까움을 배가시켰다.

'초특급 황금수저' 오하라로 분한 최여진은 안하무인 갑질에 소유욕과 집착의 끝판왕 연기로 좌중을 압도했다. 절친이라고 믿고 있는 은조 앞에서는 겉과 속이 다른 포커페이스를 연기하면서 극도의 절망감을 안겨줄 악녀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주세린 역의 이다해는 은조에 대한 열등감과 콤플렉스에 사로잡힌 강렬한 '살리에리' 캐릭터로 비극의 전조를 예고했다. 자칭 은조 껌딱지인 차보미 역의 이혜란은 이소연과 특급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또 은조의 첫사랑 차선혁 역의 경성환과 재계의 이단아이자 스캔들메이커로 불리는 오하준 역을 맡은 이상보도 서로 다른 스타일과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준비를 마쳤다.

이외에도 재계의 철의 여인 한영애로 분해 남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인 선우용여와 차선혁의 어머니로 허세 넘치는 캐릭터인 윤초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이미영의 능청스러운 연기, 피도 눈물도 없는 기업사냥꾼 황지나로 변신한 오미희 등 탄탄한 내공을 지닌 베테랑 배우들의 관록 넘치는 연기가 더해져 이목을 끌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제작진은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짜릿한 복수극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