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자유비행' 가사 일부 공개…감성적 분위기 기대감↑
입력: 2021.01.07 10:38 / 수정: 2021.01.07 10:38
뮤지션 다운이 오는 12일 발표할 신곡 자유비행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션 다운이 오는 12일 발표할 신곡 '자유비행'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발표 앞두고 리릭 포스터 공개, 한 편의 영화적 감성 

[더팩트|원세나 기자] 뮤지션 다운이 신곡 '자유비행'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에 다운(Dvwn)의 디지털 싱글 '자유비행'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는 청명한 하늘과 붉게 물든 노을을 배경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부드럽고 온화한 파스텔톤의 풍경이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며, 신곡 '자유비행'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함께 '가는 비행은 아쉬워 말아요 그대', '가늘게 뻗은 붉은 햇빛/가벼워진 널 데리러 오죠'라는 다운 표 감성이 깃든 노랫말이 처음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운은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자유비행'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새 싱글 '자유비행'은 다운이 7개월 만에 내놓은 신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운만의 감성과 목소리의 진가를 담아내 완성도를 더했다.

그간 다운은 엑소 찬열을 비롯해 여자친구, 강다니엘, 에릭남, 베이빌론 등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자유비행'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wsen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