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킴, 'THE' 프로젝트 시작…12일 '태양처럼' 발표
입력: 2021.01.04 17:07 / 수정: 2021.01.04 17:07
바비킴이 12일 싱글 #1 THE SUN(태양처럼)을 발표한다. 이를 시작으로 THE…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바비킴이 12일 싱글 '#1 THE SUN(태양처럼)'을 발표한다. 이를 시작으로 'THE…'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유일무이 존재 '당신' 위로하는 곡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소울 대부' 바비킴이 특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4일 "바비킴이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1 THE SUN(태양처럼)'을 발표한다. 2021년 바비킴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의 첫 번째 발표곡이며 다양한 색깔의 음악이 'THE…'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THE…'는 유일무이한 존재를 지칭할 때 사용하는 단어다. 존재의 의미를 가지게 되었을 때 사용하는 단어이기도 하다. 그 의미처럼 바비킴은 이번 'THE…' 프로젝트를 통해 유일무이한 존재들을 주제로 한 각 싱글들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신곡 '#1 THE SUN(태양처럼)'은 유일한 존재인 '당신'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곡이다. 해가 뜨고 지는 것처럼 인생 또한 어두운 날이 지나면 반드시 밝은 날이 돌아오듯이 삶에 지친 모든 이들을 위한 희망, 위로, 불굴의 메시지를 담았다.

스코틀랜드 전통 악기인 백파이프로 시작과 끝을 맺는 이 곡은 애절함이 묻어나는 발라드다.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에 바비킴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졌다.

바비킴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담은 발라드 '#1 THE SUN(태양처럼)'은 오는 1월 1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를 기점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바비킴의 음악적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