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대부' 심형래, 이혼 11년 돌싱 "재혼할 생각 없다"
입력: 2021.01.04 08:47 / 수정: 2021.01.04 08:47
아직 희망이 있으니 행복하다, 하지만 나 이제 결혼은 안 한다. 심형래는 3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돌싱 11년의 속내를 밝혔다. /더팩트 DB
"아직 희망이 있으니 행복하다, 하지만 나 이제 결혼은 안 한다." 심형래는 3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돌싱 11년'의 속내를 밝혔다. /더팩트 DB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레전드급 유머 '건재'

[더팩트|강일홍 기자] "롤러코스터같은 삶이었지만, 아직은 희망이 있으니 행복합니다. 재혼할 생각은 없어요."

'코미디 대부' 심형래가 식지 않은 익살 유머로 시선을 끌었다. 심형래는 3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돌싱 11년'의 속내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임미숙이 "집에서 혼자 외로운데 밥은 해 먹고 그러냐"고 묻자 심형래는 "해 먹을 때도 나가서 사먹을 때도 있다"고 답했다. 다시 재혼에 대한 생각을 묻자 "나 이제 결혼 안 한다"고 망설임 없이 답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심형래는 매 상황마다 레전드급 유머감각을 보여 '7080 코미디 대부'다운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같은날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배우 겸 화가 강리나 편에 지인으로 출연해 특별한 인연을 보여주기도 했다.

심형래는 82년 개그맨 데뷔 후 200여 편의 영화에 출연했고, 직접 감독 및 제작자로 변신해 50여편의 작품을 만들었다. '디워' '용가리' '티라노의 발톱' 등 전설의 괴수 영화를 만들며 자신만의 독창적 영역을 이끌었다.

불모지나 다름없던 국내 CG영화(3D)의 실험적 시도와 함께 이 분야 세계적 수준을 인정받기도 한 그는 최근 코미디프로그램에 복귀,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스마일킹'에서 관록의 슬랩스틱 개그를 펼쳐보이고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