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티저 이미지 공개…원조 '걸크러시' 귀환
입력: 2020.12.30 12:07 / 수정: 2020.12.30 12:07
가수 유빈이 약 8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유빈 SNS
가수 유빈이 약 8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유빈 SNS

역대급 비주얼과 섹시한 분위기로 눈길

[더팩트|이진하 기자] 가수 유빈이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르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빈의 새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두 장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빈은 화려한 금발과 볼드한 귀걸이로 걸크러시 포스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은은한 가로등 불빛 아래 서서 시선을 압도하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강렬한 아우라를 자아냈다.

유빈은 5월 JYP를 떠나 기획사 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처음 선보였던 싱글 '넵넵(ME TIME)' 이후 약 8개월 만에 새 앨범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빈의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고혹적인 분위기의 티저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유빈의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고혹적인 분위기의 티저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유빈은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Nobody(노바디)' 'So hot(소 핫)' 'I feel you(아이 필 유)'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2017년까지 원더걸스로 활약했다. 특히 2015년에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해 래퍼로서 능력도 과시했다.

이후 유빈은 2018년 6월 솔로 앨범 '숙녀'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그는 'Thank U Soooo Much(땡큐 소 머치)' '무성영화' '보내줄게' 등의 곡을 발표해 싱어송라이터의 능력뿐만 아니라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유빈은 이번 새 앨범 관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예열에 나설 계획이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