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코로나19 음성판정 "당분간 모임 자제 부탁"
입력: 2020.12.28 15:46 / 수정: 2020.12.28 15:46
방송인 허지웅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판정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허지웅 SNS
방송인 허지웅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판정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허지웅 SNS

SBS 라디오 출연자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라 검사 실시

[더팩트|이진하 기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판정을 받았다.

허지웅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주말 선별 진료소에 다녀왔다"며 "다른 프로그램에 코로나19 확진 출연자가 있었다는 소식을 듣고 검사받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주말인데 줄이 길었고 의료진은 많이 지쳐 보였다"며 "대규모 집단감염에서 산발적인 소규모 집단감염으로 그리고 이제는 어디서나 감염이 이뤄지는 양상이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또 허지웅은 "의료진의 지친 모습을 보고 있자니 문득 이런 식으로 언제까지 버틸 수 있는 걸까 의문이 들었다"며 "결과는 다행히 음성이다. 이게 나 혼자 끌어안고 해결하면 되는 문제가 아니라 주변에 폐를 끼치는 일이라 조직검사를 통해 암을 확진받기 전까지 걸렸던 일주일보다 더 많이 초조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끝으로 허지웅은 "연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주시길 바란다"며 "지키는 사람들 있고 지키지 않는 사람들 따로 있으니 이제는 어쩔 수 없다는 마음에 굴복하는 순간 우리 공동체는 지금보다 훨씬 더 큰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앞서 SBS 라디오 관계자는 27일 '이숙영의 러브FM' '김영철의 파워FM' '이재익의 시사 특공대'등 출연자 2명이 26일 코로나19 무증상 양성 확진을 받았다고 밝혔다. SBS는 보건당국 방침에 따라 확진자 사내 동선을 파악해 해당 공간을 긴급 폐쇄하고 방역을 시행했다. 이에 따라 허지웅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