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24일 구세군 자선냄비 동참…일일 산타 변신
입력: 2020.12.24 10:06 / 수정: 2020.12.24 10:06
김장훈이 24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일일 산타로 변신해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을 한다. /FX솔루션 제공
김장훈이 24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일일 산타로 변신해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을 한다. /FX솔루션 제공

8시간 여정, 유튜브 채널 실시간 중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김장훈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나눔을 전파하는 '일일 산타'로 활약한다.

김장훈은 24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서울 명동 밀리오레 앞에서 진행되는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을 위해 8시간 풀타임 산타로 변신한다. 이날 8시간의 긴 여정은 모두 김장훈의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앞서 김장훈은 유튜브에 새로운 영상을 게재하고 "저는 노는 것 없이 공연 아니면 나눔이다. 산타가 찾아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자선냄비 사랑꾼으로 있겠다"고 해당 소식을 전하며 "제가 화장실에 갈 동안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에 함께할 우렁각시 사랑꾼도 모집하겠다"고 유쾌하게 말했다.

무엇보다 "어려울 때 진짜 사랑을 할 수 있다. 힘든 2020년이지만 어르신과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세군 자선냄비에 많이 와달라"며 참여를 독려했다.

김장훈은 지난 23일 조혜련과 함께 김장 나눔 행사 '김장훈의 김장한데이'를 성료하며 김장훈표 '나눔 크리스마스'의 포문을 열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여러 사람이 모여 직접 김장을 하는 행사 대신 김치를 비롯해 라면, 마스크, 핸드크림 등 각 물품 전달식을 랜선으로 생중계하고 연말 나눔을 적극 독려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김장훈이 13년 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와 함께 서울역 노숙자들과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내복 2200벌을 전달하는 전달식에 참석하며 계속해서 따뜻한 온기를 나눌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