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영, 40대 여자친구와 열애 "교제는 인정 결혼은 아직"
입력: 2020.12.10 16:50 / 수정: 2020.12.10 17:36
배우 이경영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더팩트 DB
배우 이경영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더팩트 DB

이혼 22년 만에 재혼설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이경영(60)이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으나 결혼설은 부인했다.

이경영의 소속사 다홍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경영 배우가 비연예인과 약 1년 정도 열애 중"이라며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구체적인 결혼 이야기를 나눈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지인의 소개로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경영의 여자친구는 40대 후반대"라며 "좋은 소식이 생기면 다시 소식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이경영은 1997년 배우 임세미와 결혼했으나 약 1년 만에 이혼했다. 약 22년 만에 재혼설이 제기된 것이다.

이경영은 1987년 영화 '연산일기'로 데뷔했다. 이후 '제보자' '타짜-신의 손' '무명인' '내부자들' '암살' '재심' '군함도' '신과 함께' 시리즈와 '백두산'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올해는 SBS 드라마 '하이에나'와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했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