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 '도시남녀' 특별출연 예고…전역 후 첫 행보
  • 이진하 기자
  • 입력: 2020.12.07 16:01 / 수정: 2020.12.07 16:01
가수 겸 배우 민호가 전역 후 첫행보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특별출연을 확정 지었다. /더팩트 DB
가수 겸 배우 민호가 전역 후 첫행보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특별출연을 확정 지었다. /더팩트 DB

민호, 지창욱과 호흡[더팩트|이진하 기자] 그룹 샤이니의 민호(최민호)가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특별출연한다.

민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오동식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민호의 이번 출연은 전역 후 첫행보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려내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의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작품이다.

민호가 연기하는 오동식은 청계천 일대의 치안을 담당하는 3년 차 순경으로, 모두에게 친절하고 참을성이 깊은 성격을 가졌지만 매번 술에 취하면 카메라 도둑을 찾겠다며 파출소를 방문하는 박재원(지창욱 분) 때문에 고충을 겪는 인물이다.

민호는 전역 후 첫행보로 '도시남녀의 사랑법'를 선택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의 연출을 맡았던 박신우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연애의 발견'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히트시킨 정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첫 번째 디지털 드라마다. 이 작품은 시즌제로 제작되며 첫 번째 이야기는 '나의 사랑스러운 카메라 도둑'이란 부제로 오는 22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