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발라드로 4일 컴백…"새로운 매력 느낄 것"
입력: 2020.12.02 17:03 / 수정: 2020.12.02 17:03
스테파니가 4일 신곡 Love Pain을 발표한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지만 잊혀지지 않아 좋아할수록 상처받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스테파니가 4일 신곡 'Love Pain'을 발표한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지만 잊혀지지 않아 좋아할수록 상처받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스테파니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스테파니가 분위기를 확 바꿔 서정적인 발라드로 돌아온다.

스테파니는 오는 4일 신곡 'Love Pain(러브 패인)'을 발표한다. '천무 스테파니'라 불리며 무대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쳤던 그는 이번엔 서정적인 발라드를 택했다.

'Love Pain'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지만 잊혀지지 않아 좋아할수록 상처받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관계자는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상처를 예술가로서의 활동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표현해 스테파니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05년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데뷔한 스테파니는 2012년 10월 싱글 'The New Beginning(더 뉴 비기닝)'을 발표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뮤지컬,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14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오는 스테파니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