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결심'·'핸섬 가이즈', 촬영 재개…"스태프 음성 판정"
입력: 2020.12.01 10:41 / 수정: 2020.12.01 10:41
탕웨이 박해일 주연의 헤어질 결심과 이희준 박성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연기 호흡을 맞추는 핸섬 가이즈가 촬영을 재개했다. 앞서 두 작품은 특수 분장 스태프 A씨가 코로나19 확진자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촬영을 중단했다. /CJ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탕웨이 박해일 주연의 '헤어질 결심'과 이희준 박성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연기 호흡을 맞추는 '핸섬 가이즈'가 촬영을 재개했다. 앞서 두 작품은 특수 분장 스태프 A씨가 코로나19 확진자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촬영을 중단했다. /CJ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코로나 위기 속 충무로

[더팩트 | 유지훈 기자] 영화 '헤어질 결심'과 '핸섬 가이즈'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더팩트>에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자 분류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던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의 스태프 A씨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조만간 다시 촬영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씨는 현장에서 상주하는 것이 아닌 몇몇 촬영 현장에만 투입되는 특수분장 스태프다. 그는 '헤어질 결심'과 더불어 '핸섬 가이즈'에도 참여해왔다. '핸섬 가이즈'의 배급을 맡은 NEW 관계자는 "A씨의 음성 판정 소식을 들었다. 다시 방역을 점검하고 곧 촬영을 재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여파로 '핸섬 가이즈'에 출연했던 배우 박정화는 개봉을 앞둔 '용루각: 비정도시'(감독 최상훈) 관련 홍보 인터뷰를 급하게 연기했다. 하지만 A씨가 음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다시 주요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난 후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핸섬 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두 남자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를 오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담은 코미디 영화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