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전인권 하차→김종진 합류 "따뜻함 전할 것"
입력: 2020.11.26 16:51 / 수정: 2020.11.26 16:51
가수 전인권이 싱어게인 심사위원에서 하차하고 빈 자리는 김종진9왼쪽부터)이 채운다. /JTBC 싱어게인 캡처·JTBC 싱어게인 제공
가수 전인권이 '싱어게인' 심사위원에서 하차하고 빈 자리는 김종진9왼쪽부터)이 채운다. /JTBC '싱어게인' 캡처·JTBC '싱어게인' 제공

1라운드 '특별 심사위원'에서 2라운드 심사로 확정

[더팩트|이진하 기자] 가수 전인권이 '싱어게인'에서 하차하고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이 새로운 시니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JTBC '싱어게인' 제작진은 26일 "1라운드 방송에서 특별 심사위원으로 함께했던 김종진이 2라운드부터 정식 시니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며 "따라서 '싱어벤져스' 심사위원은 유희열, 이선희, 김종진,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 8인으로 구성된다.

김종진은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1라운드 녹화 당시 참가자들의 이야기와 무대를 보며 내가 우리가 사는 모습과 다르지 않아 깊게 이입했고 뭉클한 순간도 많았다. 앞으로 그런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싱어게인'은 방송 2주 만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것은 물론 TV 화제성 월요 예능 1위, 시청률 급상승 등 기록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종진은 '싱어게인'이 사랑받는 이유로 "지금까지 많은 오디션이 있었지만 이 프로그램은 정말 특별하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도 잊고 있었던 감정을 꺼내 주지 않을까. 때로는 추억에 젖어들고 때로는 그들의 이야기에 큰 응원을 보내면서 계속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종진은 지난 방송에서 참가자들을 향해 아낌없이 따뜻한 조언을 해주며 이목을 끌었다. 김종진 심사위원은 "참가자들이 경연의 순간이 힘들겠지만 소중한 보물을 찾아가는 과정으로 생각했으면 좋겠다"며 "그 보물은 바로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적어나갈 수 있는 '인생의 책'"이란 메시지를 전했다.

JTBC '싱어게인'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며 디스커버리 채널에서도 동시에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