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브유 김국헌, 웹드라마 '빽투팔' 주연 캐스팅
입력: 2020.11.26 08:35 / 수정: 2020.11.26 08:35
비오브유(B.O.Y)의 멤버 김국헌이 데뷔 후 첫 웹드라마에 캐스팅 돼 연기에 도전한다. /김국헌 SNS
비오브유(B.O.Y)의 멤버 김국헌이 데뷔 후 첫 웹드라마에 캐스팅 돼 연기에 도전한다. /김국헌 SNS

김국헌, 생애 첫 연기 도전

[더팩트|이진하 기자] 그룹 비오브유(B.O.Y)의 멤버 김국헌이 웹드라마로 연기에 처음 도전한다.

김국헌의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25일 "콘텐츠 스타트업 '픽고'(PickGo)가 MBC D.크리에이티브센터와 공동으로 제작하는 웹드라마 '빽투팔'(Back To The 2008)에 김국헌을 주인공으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빽투팔'은 2008년을 배경으로 하는 10부작 시리즈물로 인터넷 소설을 쓰고 싸이월드 50문답을 하며 짝사랑하던 시절의 풋풋한 감성을 담은 작품이다. 비밀을 간직한 주인공들의 갈등과 로맨스를 통해 열여덟 주인공들의 '나 때는 그랬던' 시절의 이야기를 담는다.

김국헌은 극 중 주인공 권재호 역을 맡아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한다. 소속사는 "김국헌이 그동안 비오브유 활동을 통해 풍부한 표현력과 퍼포먼스를 인정받아온 만큼 무대에서 경험을 바탕으로 선보일 김국헌의 첫 연기 도전에 '빽투팔' 제작진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2000년대를 살아온 세대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주인공이 되고 싶었던 학창 시절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웹드라마 '빽투팔'은 내달 중 공개된다.

김국헌은 2017년 그룹 비오브유로 데뷔했다. 이후 '보고싶다' '나 어릴 적 꿈' '사랑할 것처럼' 'My Angel'(마이엔젤) '너 밖에 모르고' 등의 곡을 발표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