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가 데뷔 3주년을 맞아 시즌그리팅과 전시회를 시작으로 팬콘과 신곡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은 '2018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하던 모습. /더팩트 DB |
데뷔 3주년 프로젝트 'THE AZIT: 永華' 프로모션 돌입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올해 큰 성과를 거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3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24일 "더보이즈가 데뷔 3주년을 맞아 프로모션 'THE AZIT: 永華(더 아지트: 영화)'를 진행한다. 그 일환으로 오는 12월 7일 윈터송 'Christmassy!(크리스마시!)'의 음원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Christmassy!' 발표 이틀 전인 5일 온라인 팬콘 'THE FILM FESTIVAL(더 필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무대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더보이즈는 지난 2019년 12월 데뷔 2주년 기념 프로모션 'THE AZIT'를 통해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White(화이트)'를 리메이크한 팬송을 발표했다. 1년이 지난 올 겨울엔 동명의 제목에 '오래도록 빛나다'는 의미의 부제 '永華'를 달았다.
더보이즈는 12월 7일 신곡 'Christmassy!'를 발표하고 3주년 이벤트에 화룡점정을 찍는다. /크래커엔터 제공 |
3주년 이벤트는 더 있다. 팬콘을 비롯해 콘셉트 포토 공개, 2021 시즌그리팅 발표, 전시회 등 '永華'를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리고 'Christmassy!'로 화룡점정을 찍는다.
더보이즈는 2017년 12월 6일 첫 미니앨범 'THE FIRST(더 퍼스트)'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올해 엠넷 '로드 투 킹덤'(4월~6월 방송)에서 압도적인 우승을 차지했고 지난 9월 발표한 5번째 미니앨범 'CHASE(체이스)'로 10월까지 31만2613장(가온차트)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크게 도약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5일 오후 8시 온라인 팬콘을 개최한다. 한 편의 영화 같은 환상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당초 온-오프라인 공연으로 계획했으나 온라인 공연으로 전환돼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