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2일 만에 1억 뷰…27번째 억대 뷰 뮤비
입력: 2020.11.23 09:54 / 수정: 2020.11.23 09:54
방탄소년단이 지난 20일 발표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가 22일 오후 5시 48분께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었다. /빅히트 제공
방탄소년단이 지난 20일 발표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가 22일 오후 5시 48분께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었다. /빅히트 제공

멤버 정국이 감독 맡은 'Life Goes On' 뮤비 1억 뷰 돌파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우즈 온)'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일 발표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가 22일 오후 5시 48분께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27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멤버 정국이 감독을 맡은 'Life Goes On' 뮤직비디오는 일곱 멤버의 소탈한 모습부터 한자리에 모여 차분하게 노래를 부르는 장면까지 담겨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코로나19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그리움을 풀어냈다.

방탄소년단은 'Life Goes On'을 통해 열심히 달리다 멈춰 설 수밖에 없는, 원치 않는 상황과 마주했지만 '그럼에도 삶은 계속된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Life Goes On' 외에도 11억 뷰의 'DNA', 10억 뷰를 기록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Feat. Halsey), 8억 뷰의 'FAKE LOVE(페이크 러브)', 각 7억 뷰를 넘은 'IDOL(아이돌)', 'MIC Drop' 리믹스를 비롯해 총 27편의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넘겼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는 지금까지 이들이 선보인 정규 시리즈 앨범과는 다른 형태의 앨범으로 지금 이 순간에 느끼는 솔직한 감정, 나아가 앞으로 계속 살아가야 하는 '우리'라는 존재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