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팍 토크여행' 박해진·박기웅, 마지막 특급 게스트는?
입력: 2020.11.20 09:52 / 수정: 2020.11.20 10:40
박해진과 박기웅이 진행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 토크여행은 20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마무리한다. /마운틴무브먼트, 아메바컬쳐 제공
박해진과 박기웅이 진행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 토크여행'은 20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마무리한다. /마운틴무브먼트, 아메바컬쳐 제공

다이나믹 듀오, 박해진 절친으로 출연

[더팩트|이진하 기자] '투팍 토크여행'이 마지막 특급 게스트를 공개했다.

박해진과 박기웅의 '투팍 토크여행' 관계자는 20일 "20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녹화는 절친특집으로 진행된다"며 "마지막 게스트는 박해진과 친분이 있는 래퍼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이어 "박해진이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위해 다이나믹 듀오를 직접 게스트로 섭외했다"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최고의 오디오클립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연을 앞둔 다이나믹 듀오는 "박해진, 박기웅 두 배우와 만남이 벌써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깜짝 놀랄 특별한 사연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급 게스트를 예고한 '투팍 토크여행'은 시즌1 '꼰대인턴 상담소'부터 시즌2 '투팍 토크여행'까지 네이버 오디오클립 부동의 인기 랭킹 1위를 지키며 오디오클립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이 방송은 올해 1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투팍 토크여행'의 '보이는 오디오클립'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약 30분간 박해진 V앱 채널과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채널의 오디오 라이브를 통해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이후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10시에 청취할 수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